아임미미, 올리브영 오프라인 메이크업 바 입점

Z세대 중심 감각적 제품력SNS 바이럴 영향력 입증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7-02 오후 2:12: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뷰티 기업 미미박스(Memebox)의 색조 전문 브랜드 아임미미(I’m meme)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메이크업 바에 공식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

이번 입점은 아임미미의 베스트셀러인 ‘멀티큐브’를 비롯해, ‘스틱 섀도우’, ‘멀티스틱’까지 브랜드 대표 아이 메이크업과 쉐딩 라인업이 대중과의 접점이 높은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아임미미는 휴대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미니멀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 구성으로 MZ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멀티큐브’는 아이섀도우 4컬러와 블러셔가 함께 구성된 올인원 팔레트로, 일상 속 빠르고 간편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입점은 단순한 오프라인 진출을 넘어, 최근 아임미미가 온라인과 글로벌 시장에서 축적한 브랜드 성과를 기반으로 유통 채널 다변화를 시도하는 전략적 행보로 평가된다.

미미박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은 아임미미가 디지털 채널을 넘어 다양한 고객층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브랜드 저변 확대에 있어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임미미의 제품은 올리브영 주요 44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며, 공식 자사몰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동일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