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2025 코스모프로프 방콕 박람회 참가

100여회 미팅으로 입지 확인…아세안시장 성장 본격화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7-14 오후 4:23: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과일유래 항산화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FRUDIA)가 ‘제 4회 2025 코스모프로프 CBE 아세안 방콕’(Cosmoprof CBE Asean Bangkok 2025)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로부터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전시회는 아세안 시장에서 2번째로 큰 화장품 시장규모로 태국에서 진행되었으며, 전 세계 주요 바이어와 유통 파트너 650여개사가 참가했다.

후르디아는 기존에 호응이 있었던 선크림 라인과 더불어 립&치크 신제품인 글로우 쥬시 잼을 선보였다. 글로우 쥬시 잼은 후르디아의 메이크업 카테고리 확장을 위한 첫 시작으로서, 바이어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갓 딴 과일 그대로의 선명한 색감이 특징으로 총 8가지 컬러로 정식 출시 예정이다.

지속적으로 글로벌 박람회에 참여하고 있는 후르디아는 기존 바이어와 신규 바이어, 메이저 유통사와 100여회 미팅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인했다.

후르디아 브랜드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메이크업 카테고리 제품을 처음 선보이는 만큼 각국의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바이어와의 소통을 통해 글로벌 니즈를 반영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