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일본 큐텐(Qoo10) 뷰티 랭킹 1위 달성

‘코드온 디디 크림 파운데이션’ 일본 소비자들 호평 이어져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9-01 오후 1:00: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메이크업 브랜드 한스킨(Hanskin)의 대표 제품 ‘코드온 디디 크림 파운데이션’이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Qoo10) 재팬에서 두 차례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큐텐 재팬에서 ‘코드온 디디 크림 파운데이션’을 선보인 직후 뷰티 랭킹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고, 이어 2주 만에 전체 뷰티 랭킹 1위를 달성했다. 이번 성과는 섬세한 피부 표현을 중시하는 일본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스킨은 호응에 힘입어 오는 9월, 큐텐(Qoo10)의 대규모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코드온 디디 크림 파운데이션’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실리콘 브러쉬’, ‘블레미쉬 커버 블러 팩트’와 더불어 ‘클렌징오일&블랙헤드’, ‘리얼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 파우치로 구성된 큐텐 키트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한스킨을 향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우수한 제품력이 만들어낸 결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한스킨을 대표 K-메이크업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