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힌스(hince)가 9월 올영 세일을 맞아 신제품을 비롯한 베스트셀러 제품의 역대급 할인율과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8월 30일(토)부터 9월 5일(금)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9월 올영 세일’을 맞이해 힌스는 새롭게 출시된 ‘로즈프레소’ 컬렉션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뷰티 어워즈 15관왕에 빛나는 힌스의 베스트셀러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블루쿠션이라는 별칭으로 알려져 있다. 메쉬망을 거쳐 섬세한 텍스처로 가벼운 블러 피부와 매끈한 모공 커버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쿠션으로 19% 할인 판매되며, 본품+리필 증정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힌스에서 2년 만에 신상 쿠션 출시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커버 마스터 핑크 쿠션은 올영세일 기간동안 본품+리필 증정 기획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뷰티 어워즈에서 20관왕을 달성한 올리브영 1위 하이라이터는 25% 할인 판매한다.
힌스 관계자는 “이번 올영세일에는 가을의 초입에서 FW 시즌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들과 힌스의 대표 제품들을 착한 가격에 만나실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9월 올영세일 기간 동안 힌스 베스트 제품 특별 구성 기획세트를 역대급 할인율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