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실크처럼 매끄러운 새틴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튜디오 픽스 새틴광 쿠션’을 실버 리미티드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인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버 쿠션 케이스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출시되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한정판 실버 케이스로 선보이는 맥 스튜디오 픽스 새틴광 쿠션은 혁신적인 ‘더블 픽스 테크놀로지’로 피부에 초밀착 되어 더욱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 실크처럼 매끄러운 새틴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스킨케어 성분이 76% 함유된 포뮬러로 건조하거나 답답함 없이 하루 종일 편안한 피부를 선사하며, SFP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화사한 로지 베이지부터 맑은 뉴트럴 베이지까지 9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원하는 분위기에 맞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마름모 모양의 고밀착 더블 픽스 퍼프로 넓은 부위부터 좁은 부위까지 정교하게 터치가 가능하여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맥 스튜디오 픽스 새틴광 쿠션은 뷰티 에디터와 전문가들이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마리끌레르 뷰티 어워드 ‘2025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에서 프로페셔널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