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에스파 윈터가 ‘에스쁘아 연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했다. ‘에스쁘아 연남’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에스파 윈터는 빛나는 광채 피부와 아이보리 컬러 드레스로 화사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여신 룩을 완성했으며, 등장과 동시에 매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
에스쁘아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올 프로덕트 존(All Product Zone)’에서는 오늘의 룩을 연출하는데 사용한 제품들을 직접 소개했으며, 에스쁘아 연남만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커스텀 앤 플레이(Custom&Play)’를 체험하며 텍스처와 컬러, 타정 디자인까지 직접 선택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윈터 팔레트’를 완성했다.
윈터가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해 사용한 제품은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웨딩피치 컬러다. 국내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고명도 상앗빛 컬러로 지속력과 맑은 컬러가 중요한 웨딩 메이크업에서 착안한 핑크 파운데이션이다. 립 메이크업으로는 베어 글로우 립밤 키튼 젤리 컬러를 사용해 윈터의 생기 넘치면서도 말간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윈터는 비글로우 볼륨 쿠션 미니 공용기에 자신만의 베이스 컬러를 조색해 담아보는 ‘나만의 웨딩피치 쿠션&플레이’도 경험했다. 해당 서비스는 10월 13일부터 26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비글로우 파운데이션과 베어 글로우 립밤 구매 고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