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 ‘컬리뷰티페스타 2025’서 팝업 성료

방문객 90% 이상 만족, 특히 2030 여성 고객들에 큰 관심

CMN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1-11 오후 4:54:2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로레알 더마톨로지컬 뷰티 사업부의 스킨수티컬즈가 지난달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린 컬리뷰티페스타 2025에 참여해, 브랜드의 항산화 연구 헤리티지와 대표 제품 소개,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킨수티컬즈의 30년 이상 연구 철학과 과학적 효능 중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으로, 방문객 중 90% 이상이 만족하며 높은 현장 반응과 관심을 모았다.

그 결과, 뷰티컬리 온라인 행사 매출이 전 주 동기대비 886% 증가하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으며, 팝업을 통해 스킨수티컬즈를 처음 접한 신규 고객들까지 포함하여 방문객 3명 중 2명이 팝업 방문 후 스킨수티컬즈 구매 의사를 밝히며, 브랜드 인지도를 성공적으로 확대하고 높은 전환율을 보여주었다.

스킨수티컬즈의 팝업스토어 부스는 ▲브랜드 연혁 ▲항산화 실험 ▲주름 개선 솔루션 ▲베스트셀러 ▲컬리 단독 등 5가지 테마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각 존은 브랜드의 과학적 전문성과 기술력을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방문객이 스킨수티컬즈의 핵심 기술력과 항산화 과학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