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아마존서 매출 373% 상승 역대 최대 성과

아토팜 ‘MLE 크림’ 베이비 로션 카테고리 2위 달성 쾌거

CMN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2-17 오후 4:11: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의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이하 BFCM, Black Friday Cyber Monday)’ 기간 역대 최대 성과를 기록하며 미국 시장에서의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네오팜은 지난 11월 20일부터 12월 1일(현지시간)까지 이어진 미국 최대 쇼핑 시즌인 BFCM 기간 동안, 전년 대비 373%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지난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와 10월 아마존 프라임 빅딜 데이즈에서도 전년 같은 행사 대비 세 자릿수 매출 성장률을 달성한데 이어 나온 또 한 번의 성과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MLE 크림’은 베이비 로션(Baby Lotions) 카테고리에서 2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아토팜의 ‘톡톡 페이셜 선팩트’도 ‘베이비 선 프로텍션(Baby Sun Protection)’ 카테고리에서 4위를 달성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