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제로투세븐은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전년 대비 약 443% 매출 증가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키즈 모이스처 페이스 로션과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는 처음으로 베이비 관련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Top10에 진입해 경쟁이 치열한 카테고리 내에서 브랜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그 밖에도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 프리뮨 샴푸&바스 등 총 10종이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키즈 세트 3종이 품절되며 베이비·키즈·선케어 전 라인업이 고르게 인기를 얻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