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클라랑스가 올 1월부터 5월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엑스트라 퍼밍 크림 리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삶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지구를 지키고자 하는 클라랑스의 브랜드 철학 ‘Clarins We Care’의 일환으로, 고객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고 브랜드의 친환경 가치를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일 사용하는 크림을 보다 합리적이고 책임감 있게 소비할 수 있는 방식을 제안한다. 엑스트라 퍼밍 크림 리필 2종 구매 시 엑스트라 퍼밍 넥 크림 15ml와 엑스트라 퍼밍 크림 5ml를 증정하며, 구매 인증 스탬프 카드를 통해 행사 기간 동안 엑스트라 퍼밍 크림을 총 3개 구매한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실질적인 경제성과 환경적 가치를 동시에 보여준다. 엑스트라 퍼밍 크림 본품 3개를 구매하는 경우와 비교해 본품 1개와 리필 2개를 사용하는 방식은 약 21%의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환경 부담은 약 84%까지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클라랑스 관계자는 “반복되는 일상 속 스킨케어에 지속 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것이 이번 프로그램의 핵심”이라며, “아름다워지는 결과뿐 아니라 그 과정까지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뷰티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