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스인터내셔널, 창립 6주년 기념 행사 개최

100여곳 이상 국내외 고객사 확보…엄격한 품질기준 만족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9-20 16:34:1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오션스인터내셔널(대표이사 안성민)6주년 창립을 기념하며 지난 2일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직원과 함께 오션스인터내셔널과 교류중인 여러 브랜드 대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현재 오션스인터내셔널과 협업해 색조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이청청 패션 디자이너를 비롯해 김예진 한복 디자이너가 창립 6주년 기념 행사에 함께했다.

오션스인터내셔널은 지난 2016년 보뜨레코스메틱으로 설립되어 100여 곳 이상 국내외 고객사의 제품을 만들며 데이터베이스와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무엇보다 국내외 엄격한 품질기준 인증기업으로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글로벌 품질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화장품을 생산한다.

지난 2020년 안성민 대표이사 취임을 기점으로 이듬해인 2021년 오션스인터내셔널로 회사명을 바꾸고 세계 무대로 화장품 생산을 확대하며 꾸준히 뻗어나가고 있다.

한편, 오션스인터내셔널은 전 LPG 가수이자 머슬마니아 2관왕 출신의 인플루언서 오다은과도 화장품을 공동개발한 바 있다. 이렇게 만들어진 더프레스카랩은 고객 피부타입별 맞춤 화장품 브랜드로 곧 F/W 신제품 출시를 앞둔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