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 염색, 이제는 ‘광채 컬러’로~
웰라코리아, 컬러 신제품 ‘일루미나’ 출시
[CMN 심재영 기자] 일반 염모제와 비교했을 때 3배 더 강력한 모발 보호 효과를 발휘해 광채를 극대화해주는 염모제가 국내에 출시돼 화제다.
웰라코리아의 일루미나(ILLUMINA)는 최첨단 광채 입자 기술로 모발의 윤기를 최대 70% 끌어올려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루미나로 5회 염색했을 경우, 염색을 한 번도 하지 않은 헤어가 지닌 윤기와 동일하다는 것이 웰라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또한 염색으로 발생하는 모발 손상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마이크로라이트 테크놀러지(Microlight Technology)’가 적용돼 모발의 모근부터 길이까지 균일하고 아름다운 컬러로 완성해준다.
웰라코리아 마케팅팀 컬러 브랜드 매니저는 “반복되는 염색으로 모발과 두피의 손상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일루미나는 최고의 선택이자 솔루션”이라면서 “모표피 손상 원인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슈퍼 컨디셔닝 효과’를 통해 모발 손상을 50% 이상 감소시키는 것은 물론, 일반 염색대비 3배 더 강력한 모발 보호 효과로 광채를 극대화 해준다”고 전했다.
일루미나는 한국 여성들이 좋아하는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신비로운 난초처럼 로맨틱한 블루 바이올렛 ‘일루미나 오키드’, 청량한 바다처럼 산뜻한 아쿠아 블루 ‘일루미나 오션’, 아름다운 피부처럼 관능적인 그레이지 ‘일루미나 누드’, 부드러운 모래처럼 고급스러운 밀크 베이지 ‘일루미나 사파리’, 화사한 산호처럼 사랑스러운 코랄 핑크 ‘일루미나 코랄’이 바로 그것이다.
일루미나는 웰라 프로페셔널즈가 입점해 있는 전국의 프리미엄 헤어살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