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아일랜드 앞세워 중국 바이어 집중공략
뷰티 토탈엔터테인먼트 코코스랩, 2016 춘계광저우박람회 참가... 중화권 판로 개척
[CMN 박일우 기자] 최근 SM 면세점에 입점하며 중국 관광객들에게 인기몰이 하고 있는 코코스랩이 3월 9~11일까지 열리는 중국 3대 미용뷰티 전시회인 ‘2016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춘계)’에 참가해 바이어 공략에 나섰다.
코코스랩은 파저우 전시장 B,C 구역 메인층인 2층 10.2홀 M29-6 한국관 부스에서 중화권판로 개척과 K-Beauty 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코코스랩은 스킨케어 브랜드 메이아일랜드의 자연주의 컨셉을 앞세워 중국바이어들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주사기 형태의 치아미백제 닥터하이얀, 각선미 관리 레깅스(압박/기모) 나이스바디 브랜드 등을 통해 대한민국 뷰티 토탈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중화권 시장 바이어 및 참관객들에게 K-Beauty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코코스랩은 화장품·뷰티·이미용 분야의 제품기획, 개발, 마케팅, 엔터테인먼트, 유통/판매를 위한 공정까지 모든 것을 총괄하는 뷰티통합전문회사다.
중국 기업들을 대상으로 ‘MADE IN KOREA’ 제품을 개발 및 제조 OEM ODM 을 진행하고 있다. 중국, 홍콩, 대만 등 해외 30여개 국가로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중국 내 지사 설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메이아일랜드 페이스북(facebook.com/kocos.may)에서는 체험단 및 모델선발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총 150여 만원 상당의 제품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닥터에스라인 페이스북(facebook.com/dr.sline)에서는 나만의 운동비법을 공개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닥터에스라인 당첨자 중 미션은 몸매교정 다이어트테깅스를 입고 15초 영상을 촬영 후 메일을 발송하면 총 400만원 상당의 이벤트 제품과 상품권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