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메디힐'
2019 롭스 LOVE H&B 어워즈서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상 수상

[CMN] 엘앤피코스메틱의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지난 15일 개최된 ‘2019 롭스(LOHB’s) LOVE H&B AWARDS’에서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Best Brand of the Year)’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롭스 LOVE H&B AWARDS'는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롭스가 지난 2017년부터 매년 매출액과 전년 대비 성장률 등을 고려해 가장 높은 성적을 보인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는 행사다.
롭스를 통해 약 90여종의 제품을 판매 중인 메디힐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함께 전년동기대비 올해 누적 매출(10월 기준) 25% 성장을 기록하며,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는 2017년 이후 2년 만의 수상이다.
메디힐은 그간 롭스와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매월 `브랜드 데이’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지난 5월 할인 이벤트 `파워팩’ 개최, 9월 롭스와 공동 기획한 `마스킹 앰플 마스크` 론칭 등을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런 성과로 롭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롭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메디힐`이 선정되기도 했다.
최항석 메디힐 부회장은 ';이번 수상은 메디힐이 그동안 롭스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마스크팩을 선보인 결과';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롭스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많은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 관련기사 리스트 ]
제7기 서울시 뷰티 비즈니스 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CMN 2025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대상 - VT, 전 세계 남녀노소 주목하는 K-뷰티 국민 아이템
[CMN 2025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에센스 - VT, 바르기만 하던 화장품의 인식·역할 바꾼 혁신 뷰티템
[CMN 2025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특별상 다이소 - VT, 본품에 버금가는 효과·합리적 가격으로 1위 영예
서울시 뷰티 비즈니스 아카데미 하반기 프로그램 성료
대한화장품협회, ‘화장품 산업 CEO 간담회’ 개최
제주화장품기업, 홍콩 국제미용박람회서 35억원 수출계약
[동정] 코리아나 청양 ‘지역 문화 공간’ 조성 지원
태국·베트남, 화장품 규정 강화·재정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