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Z세대 위한 '태그(TAG)' 라인 3종 출시

최신 트렌드 반영한 부드러운 벨벳 틴트부터 영롱하게 빛나는 글리터와 밀착 커버 쿠션까지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0-06-11 11:17: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Z세대의 소장 욕구를 저격하는 신제품 ‘태그(TAG)’ 라인 3종을 오는 18일 공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태그 라인은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Z세대를 겨냥해 투쿨포스쿨에서 오랜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메이크업 라인이다. 뛰어난 제품력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벨벳 핏 틴트와 펄 핏 글리터, 커버 핏 쿠션까지 총 3종으로 선보이며, DIY 스티커가 함께 동봉돼 자신의 취향에 맞춰 나만의 패키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먼저 ‘태그 벨벳 핏 틴트’는 뛰어난 착색력으로 처음 발색 그대로 오래 유지되며 부드러운 머랭 텍스처의 벨벳 포뮬러가 입술 위에 녹아들 듯 매끈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아르간 커넬과 호호바씨, 살구씨 오일이 함유돼 당김 없이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1호 베이지 무스’, ‘2호 너티 로즈’, ‘3호 겟 레디쉬’, ‘4호 레드 헤일로’, ‘5호 브릭 로이드’까지 총 5종이다.


‘태그 펄 핏 글리터’는 극강의 반짝임을 선사하는 빅 사이즈의 글리터와 촉촉하게 빛나는 물빛 젤리 섀도우로 구성된 2구 팔레트이다.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픽싱 포뮬러가 깔끔하면서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돕는다. 컬러는 ‘1호 스파클링 샴페인’과 ‘2호 스타릿 코랄’ 2가지로 선보인다.


‘태그 커버 핏 쿠션 SPF50+, PA+++’는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포뮬라가 터치하는 순간 얇게 밀착돼 오랜 시간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올데이 세미 매트 쿠션이다. 워터리한 터치감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름철 수정 메이크업용으로 휴대하기에도 제격이다. 컬러는 ‘1호 페탈 베이지’와 ‘2호 샌드베이지’ 2종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Z세대는 자신만의 뚜렷한 취향으로 최신 트렌드를 추구하면서 뷰티 시장의 신흥 소비 강자로 급부상했다”며, “컨템포러리 아트와 패스트 뷰티를 추구하는 투쿨포스쿨이 야심차게 선보인 이번 태그 라인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태그 라인의 뮤즈로 트렌디한 매력의 인기 뷰티 유튜버 ‘유스뷰티’를 선정했으며, 오는 14일까지 투쿨포스쿨 공식 온라인몰에서 운영되는 ‘유스뷰티 마켓’을 통해 태그 라인 3종을 선론칭한다. 이번 유스뷰티 마켓에서는 태그 라인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투쿨포스쿨과 유스뷰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 제작된 박스에 담겨 배송될 예정이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