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2020년 결산 '코덕 페스티벌' 개최

11월 16일부터 29일까지 파우더룸 웹‧앱에서 투표 참여 가능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11-17 오전 11:23: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파우컴퍼니가 전개하는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2020년 하반기 뷰티 어워드 ‘코덕 페스티벌’을 11월 16일부터 11월 29일까지 개최한다. 파우더룸 측에 따르면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는 뷰티에 대한 관여도가 높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코덕’들이 가장 선호하는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파우더룸 관계자는 “올 한해 외부 활동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뷰티를 즐기로 온라인에서 마음껏 뷰티를 뽐내준 ‘코덕’들과도 연말의 기쁨을 나누고자 기존의 ‘뷰티 어워드’를 페스티벌 형태로 기획, 유저 수상 부문을 신설해 타 매체와는 차별화되는 파우더룸 코덕 페스티벌 만의 특별함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코덕 페스티벌’은 하반기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투표하는 1부 ‘뷰티 연말 결산’과 파우더룸 유저에게도 수상의 기쁨을 안겨 줄 베스트 뷰티 리뷰어를 선정하는 2부 ‘MOTD 파티’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 뷰티 연말 결산은 2020년 다변했던 파우더룸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지난 6개월간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제품들 중 베스트 브랜드와 아이템을 선정하는 투표를 진행한다. 파우더룸 앱 리뷰 랭킹 및 히트 아이템 선정 이력 등 평가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초부터 색조, 헤어바디 케어까지 총53개 부문의 259개 제품이 최종 투표 후보군으로 선정됐다.


2부 ‘MOTD 파티’에서는 파우더룸 앱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준 베스트 MOTD 리뷰어를 선정한다.


‘MOTD(Makeup of the day)’는 자신의 데일리 메이크업을 통해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파우더룸 유저들의 리뷰 콘텐츠다. 지난 5월 앱 전면 개편 이후 게시물 작성 수가 리뉴얼 전보다 200% 이상 증가, 유저들의 참여를 이끄는 좋아요가 300% 이상 증가하며 파우더룸의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파우더룸은 ‘이주의 MOTD’에 선정된 이력이 있고, 활동이 우수한 유저들을 후보로 선정해 ▲BEST MOTD 크루 ▲BEST 립 메이크업 ▲BEST 아이 메이크업 ▲BEST 할로윈 메이크업 4개 부문에 대해서 베스트 유저를 뽑는 투표를 진행한다.


파우더룸 ‘코덕 페스티벌’ 소비자 투표는 16일(월)부터 29일(일)까지 2주간 파우더룸 웹사이트 및 어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투표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푸짐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했다.


이후 파우더룸 유저들의 투표 결과를 80%, 인플루언서와 파우더룸 뷰티 전문 에디터의 의견을 각 10%씩 반영해 부문별 1위 제품 및 카테고리별 통합 1위 제품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다. 투표 결과와 수상 제품, MOTD 부문 수상자는 12월 7일(월) 공개된다.


뷰티 브랜드와 소비자, 파우더룸이 함께 하는 ‘코덕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우더룸 웹사이트(www.powderroom.co.kr)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