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쥬스투클렌즈' 시코르에서도 만나세요!

온라인몰 시코르닷컴, 시코르 용산점·영등포점 입점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5-26 21:28: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의 온라인몰과 시코르 용산점과 영등포점 등 오프라인 2개점에 입점하며 2021년 국내 새로운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쥬스투클렌즈는 자연에서 온 재료를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좋은 힘을 지켜주고자 하는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다. 비우고 채우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저온 착즙 공법을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담아낸 저자극 클렌징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이며 트렌디한 패키지와 제품력으로 MZ세대 사이 인기를 끌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대표 제품 ‘워터워시밤’과 스테디셀러 ‘파우더워시’를 비롯해 클렌징워터,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저자극 클렌징 라인과 스킨케어 2종을 선보인다. 시코르닷컴 한정 신제품인 비건비누 ‘클린버터’ 4종과 ‘클린버터 트레이’ 2종도 추가로 선보인다. 입점 기념으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쥬스투클렌즈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입점이 브랜드와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 더 많은 국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K뷰티를 대표하는 클린뷰티 브랜드로서 진정성 있는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