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 '메카프렌즈' 13기 온라인 발대식

20명 선발…화장품 품평, 홍보 등 마케터 역할 수행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7-15 14:2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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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화장품 연구개발 제조생산(ODM) 기업 코스메카코리아는 소비자 마케터 ‘메카프렌즈’ 13기가 출범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발된 20명의 13기 메카프렌즈와 함께 지난 14일 판교 벤처포럼벤처타워에서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


2013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메카프렌즈는 코스메카코리아의 신제품 아이디어 사전 검증에 참여하고, 개발한 화장품을 품평, 홍보하는 등 총체적인 마케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13기 메카프렌즈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전략상품 품평과 온라인 스페셜 미션, 제품력 소개 영상 제작 등 오프라인 모임을 대체한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전개한다.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은 “최근에는 단순 제품 개발을 넘어 아이디어 제안부터 브랜드 기획, 마케팅 홍보까지 제조사로부터 토탈 서비스를 받고 싶어하는 고객사가 늘고 있다”며 “ 메카프렌즈를 통해 도출한 소비자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신뢰도 높은 데이터들을 고객사에 지속 제공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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