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샤이니 일본 콘서트 공식 스폰서 참여

일본 시장 공략 가속화…현지 소비자와 접점 확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0-11 14:49:0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해외 전속모델 샤이니의 일본 콘서트 투어에서 스폰서십 콘서트 부스를 운영하며 일본 현지 소비자와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지난 5일 밝혔다.

닥터지는 930()부터 101()까지 양일간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진행된 샤이니 일본 콘서트 ‘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의 스폰서로 참여해 닥터지X샤이니 부스를 운영했다.

닥터지는 방문객들의 피부 타입에 맞는 피부 건강 솔루션과 브랜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닥터지X샤이니 부스를 꾸며 현지 팬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팬들을 위한 샤이니 등신대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바로 인화하여 제공했던 메인 부스가 가장 좋은 반응을 얻었다. 콘서트에서의 추억과 닥터지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해당 부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포토 프레임도 함께 증정했다.

닥터지는 이후 1129일까지 오사카 성 홀 나고야 가이시홀 도쿄 요요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샤이니 일본 콘서트에서도 닥터지X샤이니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닥터지는 지난 3월 그룹 샤이니를 닥터지 해외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현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 8월까지의 일본 오프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8% 상승한 것도 샤이니 효과가 큰 것으로 해석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