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미용인들 4개 부문, 19개 종목서 실력 경쟁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제16회 미용경진대회 개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6-27 19:34: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박창식)는 지난 19일 총장배 미용경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등 4개 부문, 19개 종목에서 학생부와 일반부로 나뉘어 실력을 발휘했다.


행사 1부 미용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저마다 실력을 뽐냈으며, 수상자를 가르기 위해 점수를 집계하는 동안 치러진 2부 식전행사에서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토탈미용예술학과 재학생들과 모델학과 학생들이 선수들을 환영하는 의미로 뷰티쇼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3부 폐회식에서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진노 이사장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김창국 명예총장, 오동식 부총장 외 각 부서 처장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대회장인 토탈미용예술학과 김남연 학과장은 대회 개최 선언을 한 후 참가 선수들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날 대회 대상 수상자에게는 1년 장학금이 주어졌고, 최우수상 수상자는 100만원의 장학금을 받는 등 많은 혜택이 부여됐다.


대회를 개최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토탈미용예술학과는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 3D 뷰티디자인 등의 교과목을 신설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