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네일업계 리딩 브랜드 위상 제고

‘네일엑스포 2014’ 공식 협찬…최대 규모로 참가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4-04-29 14:28: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주)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 www.bandinail.com)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학여울역 세텍에서 네일피아 주최로 열린 ‘2014 네일엑스포’를 공식협찬해 업계 리딩 브랜드로써의 위상을 대내외에 과시했다.

제1 전시관에 최대 규모의 부스를 설치한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젤리끄, 락커 등 제품별로 다양한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해 행사 첫날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네일리스트들을 위해 전문가 전용제품인 볼륨젤밤의 부스를 따로 설치, 운영하며 반디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시연을 매일 3회씩 진행해 화제가 됐다. 또한 신제품 젤밤으로 정교하고 퀄리티 높은 워터드롭아트 등 프로페셔널 네일의 고급 실용 네일 아트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위미인터내셔날의 배선미 대표이사는 “전시회에서 반디는 판매도 중요하지만 반디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고 로열티를 제고하는 부분에 많은 주안점을 두고 있다”며 “이러한 각고의 노력이 매출에 직간접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
번 네일엑스포도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반디는 5월중 2014 여름 컬러를 출시할 예정이며 전국 여름 트렌드 세미나를 통해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