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 새로운 BI 발표

브랜드 역사 강조…심플한 디자인으로 젊은 느낌도 표현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4-05-21 20:58: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한강인터트레이드
(대표 정동진)가 현재 독점 수입판매하고 있는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www.kissme.co.kr)가 새로운 브랜드 BI를 발표했다.

이번 키스미 BI 변경은 유행을 선도하는 제품을 출시해 나가는 키스미라는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함과 동시에 190년 전통을 자랑하는 키스미의 소속 기업 이세한(ISEHAN)’ 그룹의 전통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키스미측은 브랜드의 변화와 진화를 보이기 위해 이번 브랜드 로고를 변경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변경된 키스미의 BI는 키스미의 로고 하단에 키스미가 소속된 이세한그룹의 영어 표기를 병기, 늘 새로움과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상징하는 키스미브랜드의 정체성과 함께 190년 역사가 보장하는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또 글자를 모두 대문자로 변경해 긴 역사를 이어온 이세한 그룹의 당당함을 표현했고 동시에 보다 심플한 느낌의 폰트로 젊은 느낌을 강조하고자 했다.

키스미 마케팅팀 홍석만 이사는 키스미 로고 변경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한국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획기적인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BI5월을 기점으로 순차적으로 키스미의 서브 브랜드의 히로인 메이크와 헤비 로테이션내 제품 및 모든 판매 매대에 적용된다고 밝혔다.

키스미는 일본 화장품 기업 이세한 소속의 종합 코스메틱 브랜드로 1970년대를 풍미했던 애니메이션 히로인을 제품 디자인으로 활용한 히로인 메이크시리즈, ‘헤비 로테이션’, ‘마미’, ‘메디케이티드등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며 동아시아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