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행복한 하루, 해피바스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픈, 고객소통 강화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5-05-12 14:03: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kr)가 고객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브랜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와 해시태그로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로 최근 페이스북과 함께 20~30대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채널이다.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운영하고 있는 해피바스는 이번 인스타그램(@happybath.official)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happybath.official) 론칭을 통해 디지털 채널을 확장함으로써 국내외 수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가치와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보다 활발히 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에 해피바스는 새롭게 개설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해피바스를 만나는 순간 당신의 모든 순간이 행복해진다는 의미를 지닌 에브리데이, 해피 모멘트(Every day, Happy Moment!)’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행복한 이야기와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와 제품 소식, 다양한 이벤트 등 유익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해피바스 브랜드 관계자는 해피바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과 보다 친밀하고 자유롭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SNS채널을 개설하게 됐다앞으로 디지털 채널에서 보여지는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이미지와 다양한 브랜드 소식을 통해 해피바스 브랜드의 행복한 감성이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바스는 브랜드 공식 SNS 채널 오픈을 기념하여 인스타그램에서 장미관련 이미지를 #해피로즈 해쉬태그와 함께 올리면 해피바스만의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피바스는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천연 유래 성분과 은은하고 상쾌한 자연의 풍부한 향으로 소비자에게 행복 감성을 전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바디 케어 브랜드이다.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바디워시 라인을 비롯해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페이셜 클렌징, 선케어, 헤어 케어 등 천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