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도어 드랍(Door Drop)서비스 런칭

매장서 테스트해보고 원하는 장소에서 받는 온-디멘드 서비스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6-12-19 13:11: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박일우 기자] 에스쁘아는 매장에서 결제하고 원하는 장소에서 제품을 수령하는 ‘도어 드랍(Door Drop)서비스’를 1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O2O시대에서 온-디맨드(On-Demand)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도어 드랍 서비스’를 통해 그동안 불편하고 복잡했던 절차를 없애 더 편리하게 에스쁘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런칭하게 됐다”고 했다.


한편, 에스쁘아는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오픈한 서비스 이벤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물 증정하는 ‘네이밍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 5만원 상당 정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서프라이징 박스 이벤트’와 서비스 이용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스쁘아_도어드랍’ 해시태그를 걸면 에스쁘아 글로우픽스미스트 30ml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12월 19일부터 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또 서비스 이용 모든 고객에게는 동봉돼 전달되는 카드 내 번호를 입력하면 뷰티 포인트 1,000점 증정하는 깜짝 ‘홀리데이 이벤트’를 12월 26일부터 1월 25일까지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