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한규리 화장품 론칭 4개월만에…

블렌딩 맞춤케어 각광,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쾌거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02-07 14:56: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화장품 브랜드 셀럽시크릿 by한규리가 론칭 4개월만에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기점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며 최근 배우 하정우의 디자인 참여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브랜드 ‘라이징스타’까지 더욱 폭넓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9월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성대하게 론칭행사를 마치고 다양하게 유통 판로를 넓히고 있는 셀럽시크릿 by한규리는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의 특별한 뷰티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제품으로 톱스타들의 필수 스킨케어 화장품으로 알려져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셀럽시크릿 by한규리는 예민한 셀럽들의 피부를 위해 민감도, 붉은기, 건조함, 트러블 등을 바탕으로 1,000케이스(case) 이상 임상테스트를 실시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전 제품 1~3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선별, 피부에 해가 되는 성분들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트레이닝이 가능하고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을 블렌딩해서 쓸 수 있는 맞춤 케어 브랜드로 각광받아 론칭 4개월만에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쾌거를 달성했다는 후문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