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는 매일 ‘숲으로 갑니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리뉴얼 기념 광고 영상 공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04-10 오후 2:44: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남성 라인 ‘포레스트 포맨’을 리뉴얼하며 신규 캠페인 ‘나는 숲으로 갑니다’를 진행한다.


‘포레스트 포맨’은 2012년 첫 론칭 후 남성 피부고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온 이니스프리의 대표 남성 라인이다.


이니스프리는 2017년 포레스트 포맨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캠페인 광고 영상 ‘나는 숲으로 갑니다’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포레스트 포맨 론칭 때부터 함께해 온 이민호가 모델로 참여했다. 영상은 고요한 제주 곶자왈을 배경으로 바람에 나무 흔들리는 소리와 이민호가 제품을 바르는 소리 등을 감각적으로 담아 삼림욕 하는 듯 상쾌하고 개운한 제품의 느낌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새로워진 포레스트 포맨은 최근 트렌드에 맞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보다 세련된 패키지로 변신했다. 아울러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최근 20대~30대 남성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중성-복합성, 건성, 지성 등 피부 타입별 라인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군인에게 제품을 선물하는 ‘남(男)다른 전역’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4월 20일까지 이니스프리 페이스북(www.facebook.com/innisfreeHQ)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현역 군인을 태그하고 응원메시지를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응모 댓글의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댓글을 선정해 태그한 군인의 부대로 ‘포레스트 포맨 프레시 올인원 에센스’ 본품 100개를 선물한다.


새로워진 ‘포레스트 포맨’ 라인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이벤트 페이지(http://www.innisfree.com/kr/ko/event/forestformen/event.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