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항노화만능크림, 누적 30만개 판매 돌파

2016년 11월 출시 이후 파워블로거 SNS 통해 ‘인기’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4-10 21:58: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이 지난 해 11월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30만개를 돌파하는 등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작년 11월 홈앤쇼핑 론칭 후 파워블로거와 SNS를 통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비타민 수면팩’이라는 후기가 공유되며 인기몰이를 한 결과로 풀이된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선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이하 항노화만능크림)의 애칭인 항노화만능크림 1,600개, 톡타민크림 1,900개 이상의 콘텐츠가 확인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출시 이후 화장품 랭킹 어플리케이션 글로우픽(GLOWPICK)에는 100개 이상의 리뷰가 누적되면서 수면팩 7위에 랭크됐다.


BRTC 관계자는 “시즌 1로 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비타민 폭탄 수면팩에 센텔라추출물, 비타민 팹타이드 성분이 더해져 미백뿐 아니라 피부 진정, 보습, 탄력 개선까지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해졌고 알루미늄 튜브 용기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인 점이 소비자에게 어필했다”면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RTC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은 베스트셀러인 ‘비타민 폭탄 수면팩’의 시즌3 제품으로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 외에 센텔라 추출물, 비타민 펩타이드 성분으로 더욱 강화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멀티 비타민 크림이다. 최근 뷰티 프로그램 ‘뷰티사관학교’에서 걸그룹 에이핑크 오하영의 셀프카메라와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에서 MC 이시영의 셀프카메라를 통해 소개되어 화제가 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