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전속 모델 ‘이시영’ 팬사인회 성료
젤리끄 V3 비타젤 론칭 기념…제13회 네일엑스포 방문

[CMN 심재영 기자]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지난 달 29일 제13회 네일엑스포가 열린 세텍 전시장 반디 부스에서 전속 모델 이시영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신제품 ‘젤리끄 V3 비타젤’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이번 팬사인회에서는 비타민E, B5, B3 성분이 젤 시술시 손톱 손상을 복구하는 영양젤 ‘젤리끄 V3 비타젤’을 처음 선보임과 동시에 전속 모델 이시영이 직접 제품의 출시를 알리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젤 시술시, 컬러링 전 단게에서 사용하는 반디 ‘젤리끄 V3 비타젤’은 영양 성분이 손톱을 건강하게 보호하면서 컬러가 빈틈없이 밀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자극 없이 쏙 오프가 쉽게 되는 것이 특징인 젤 케어 제품이다.
한편, 최근 다양한 작품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사랑 받고 있는 반디 전속 모델 배우 이시영은 오렌지 컨셉트의 행사장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싱그러운 미소로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사인은 받으러 온 팬들을 향해 정성스러운 친필 사인과 팬 서비스로 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잦은 젤 시술로 인한 손상된 솝톱에 효과적인 솔루션이 되어 줄 신제품 ‘젤리끄 V3 비타젤’은 6월부터 전국 네일 살롱에서 만날 수 있다.
인기기사 TOP 10
2026년 뷰티 시장, 정교한 ‘탐색의 시대’로 진입
[CMN 마케팅리뷰] K-뷰티, 수출 호황이 본격적인 외연 확장 견인
설화수, 진설 신제품 ‘인퓨전 트리트먼트’ 출시
‘제로이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2년 연속 대상 영예
월 300만 원도 못 버는 미용실 ‘67.7%’
K뷰티테크, CES 2026서 세계 최고 기술력 뽐냈다
[CMN 마케팅리뷰] 새해 화장품 경영 키워드 ‘글로벌 확장·기술 혁신’
본셉 ‘레티놀 동결건조’로 다이소 장악력 높여
지난해 화장품 수출, 미국 22억 달러로 1위
새해 첫 분기 화장품 제조 경기 전망 ‘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