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화장품 동인비, 백화점 채널 본격 공략

롯데백화점 등 프리미엄 시장 확장, 라인업 보강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9-05 10:08: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KGC인삼공사(대표이사 박정욱)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동인비는 지난 1일 롯데백화점 부천 중동점에 입점한 데 이어 다음 날인 2일 울산점에 브랜드숍을 오픈했고 오는 8일에는 부산 동래점, 15일 서울 잠실점에 입점하는 등 백화점 채널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동인비 매장은 동인비의 히스토리와 3대 핵심원료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킨 소믈리에’를 도입, 피부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 주고 고객이 편안하게 테스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바탕으로 KGC인삼공사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개발된 동인비는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 등 3대 핵심원료를 기반으로 한 홍삼화장품이다.


KGC인삼공사의 안빈 화장품사업실장은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만든 동인비는 안전한 원료와 우수한 품질력을 기반으로 핵심 원료 기반의 라인업을 보강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는 한편, 10월부터는 ‘바르는 홍삼을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