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 완판템’ DLA 골드립스틱, 롯데홈쇼핑 론칭

12월 1일 새벽 1시 골드립스틱 6종 포함 총 10종 구성 특가 판매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11-30 18:53: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레어스코리아 토탈 뷰티 케어 브랜드 DLA는 연속 완판템으로 불리며 입소문 난 ‘DLA 골드립스틱’을 12월 1일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DLA는 롯데홈쇼핑 첫 방송을 기념해 DLA 골드립스틱 6종과 모이스처 랩핑 립스틱 3종, 파우치 1종 등 총 10종의 제품을 론칭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DLA 골드립스틱은 순도 약 99%의 독일산 골드 펄을 함유해 은은한 반짝임과 볼륨감 있는 입술 연출을 도와줘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입술에 닿는 즉시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촉촉한 텍스처가 가볍게 밀착되면서 26시간 지속 효과를 선사해 건조한 겨울철 날씨에도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또 3번의 골드 펄 코팅을 수작업으로 제작해 희소가치를 높였으며,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위한 45도의 커팅으로 편의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연령 관계없이 누구나 선호하는 코랄 컬러부터 오렌지, 레드 등 다양한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6종 컬러는 립스틱 표면의 골드 펄과 자연스럽게 믹스돼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글래머러스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일명 ‘유진 립스틱’으로 알려진 골드립스틱은 1세대 뷰티 멘토인 유진이 한 방송에서 직접 추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DLA 관계자는 “이미 큰 인기몰이로 화제가 됐던 DLA 골드립스틱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하게 됐다”며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발렌타인데이 등 앞으로 다가올 파티 시즌을 위해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이후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꾸준히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