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피부 자신감 비법 담은 광고 공개

크레모랩, ‘14일의 기적’ 자신감UP프로젝트 이벤트도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2-28 21:52: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이 브랜드 모델 한예슬의 피부 자신감 비법을 담은 광고 컷을 공개했다.


크레모랩의 이번 광고는 ‘re naissance 피부 속부터 다시 태어나다’, 다시 태어난 듯한 피부 변화의 기적을 테마로 했다. 언제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한예슬의 피부 자신감 비결인 ‘티이엔 크레모® 스킨 리뉴얼 크림’과 함께 온천수 미네랄의 무한한 피부 재생 에너지를 표현했다.


광고 사진 속 한예슬은 누드톤으로 내추럴 하면서도 아름다운 매력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 촬영현장에서 한예슬은 가벼운 메이크업만으로도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 절정을 과시해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광고 컷과 함께 공개된 테스티모니얼 영상에서 한예슬은 “풍부하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아주 편안하게 흡수되어 지치고 예민했던 피부가 진정되면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힘이 세지는 느낌”이라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크레모랩은 한예슬 광고컷 공개와 함께 ‘자신감UP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예슬의 자신감 크림이라고 불리는 ‘티이엔 크레모® 스킨 리뉴얼 크림’과 함께 단 14일의 사용으로도 이 시대 모든 여성이 자신감 크림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는 변화의 기적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1만명 돌파 기념으로 이벤트를 연장하였으며,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크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자동응모 되며, 사용 후 후기를 남겨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정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