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24H 파데’ 3월 최고 신제품 등극

소비자 리뷰와 평점 토대로 뷰티 랭킹 앱 글로우픽 선정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4-19 13:56: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24H 파데’라는 애칭으로 잇딴 품절 사태를 빚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의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뷰티 랭킹 어플리케이션 글로우픽에서 2018년 3월 최고의 신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실제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평점과 후기를 남기면 이를 집계해서 보여주는 뷰티 어플리케이션이다. 이 중 최고의 신제품은 한 달 동안 등록된 수백여 가지의 국내외 화장품 가운데 높은 평점과 긍정적인 후기, 화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는 것으로 소비자의 평가가 절대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파운데이션 구매 시 1만 2천원 상당의 ‘프로 터치 플라워 브러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파운데이션 전용 브러시를 이용하면 보다 매끈하고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소비자들의 솔직한 평가와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에 선정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 개발을 통해 새로움을 선사하고 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