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희엄마' 유진, "직접 읽고 직접 답하다!"

참여자 전원에게 '라이크아임파이브' 제품 증정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11-13 10:58: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이 육아맘들의 궁금증과 제품 아이디어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한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유진에게 직접 묻고 답할 수 있는 ‘유진에게 물어보세요’를 기획했다. 이 이벤트를 통해 유진에게 답을 듣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제품의 성분, 기획과 아이디어, 피부 고민 등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들을 올렸다.


이에 유진은 전체 질문을 꼼꼼히 읽고 자신의 자녀인 로희와 로린의 육아 경험과 제품 기획자 입장에서 질문에 대한 답을 직접 댓글로 남겼다. 예를 들어 건성 피부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은 소비자에게는 보습으로 피부 수분을 가둬두는 방법으로 크림과 오일을 믹스하여 사용하는 방법을 전하는 등의 노하우를 전했다.


이 뿐 아니라 로희가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나 제품 사용법, 피부 타입별 고민과 같이 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 질문에는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했다. 모든 질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답변하며, 화장품에 대한 지식 및 사용법에 대한 노하우 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의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줬다는 평가다.


공개된 ‘유진에게 물어보세요’ 영상에서는 ‘베스트 오브 보이스’ 3인을 유진이 직접 선정해 선물을 증정했다. 선정된 3인에게는 라이크아임파이브의 베스트 셀러인 ‘마일드 선스크린’,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올데이 수딩 젤 로션’을 증정한다.


또한 ‘유진에게 물어보세요’에 질문을 남긴 모든 참여자에게 ‘러브유 핸드케어’ 3종 세트를 증정하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목소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해당 영상은 라이크아임파이브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은 “더 좋은 브랜드와 제품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직접적인 소비자 의견을 꼼꼼히 확인하고 적극 반영할 것”이라며 “좋은 제품, 좋은 습관을 넘어 아이를 향한 정성과 사랑이 담긴 브랜드로 세상에 나눔을 실천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