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테누토,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

어반 클래식 뷰티 컨셉 주목, 바이어 픽 브랜드로 소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6-26 16:15: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가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 6월 16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뮤 테누토는 ‘온앤더뷰티’ 내에 바이어가 픽한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바이어스픽존’에 입점한다.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온앤더뷰티’는 기존의 편집숍과 차별화된 빅 데이터 기반의 신개념 멀티샵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의 인기 상품을 검색하거나 구매가 가능한 형태로 운영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민에 대한 맞춤 상담과 상품 추천 등 최적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뮤 테누토는 뮤직의 ‘뮤’, 음악을 연주할 때 ‘음의 길이를 충분히 연주하라’는 악상기호 ‘테누토(-)’ 의미를 담아 탄생하였으며, 제품 표면 QR코드를 통해 데일리로 선곡되는 클래식 음악과 함께 저자극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에 충분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만든 클래식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뮤 테누토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에서만 만나던 고객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게 돼 제품을 직접 보고 싶어 하던 고객들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작년 브랜드 론칭 이후 피부와 마음에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의 오프라인 구매 문의가 이어졌는데 소비자들의 니즈를 일정 부분 해소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