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상생 뷰티 라이브 특집' 참여
51개 뷰티 브랜드 제품 판매 지원 롯데백화점 기획
[CMN]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롯데백화점이 경기도주식회사와 손잡고 7월 20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하는 ‘상생 뷰티 라이브 특집’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상생 뷰티 라이브 특집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51개 뷰티 브랜드들의 제품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30명의 국내 인플루언서 GIU(글로벌인플루언서유닛)가 온라인으로 참여해 브랜드 제품을 대신 체험해보고 판매하는 특집전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가는 회사다.
쥬스투클렌즈는 2030 MZ세대가 중요시하는 착한 소비, 가치 소비가 반영된 클린 뷰티 브랜드이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저자극 클렌저’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난 베스트셀러 제품인 워터워시밤과 파우더워시 세트를 기간 동안 20%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