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구성 '된다박스 2020' 3분만에 완판

유튜버 '된다' 추천 화장품 7개 브랜드로 구성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8-01 20:51: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미용만화 작가 된다의 소속사인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된다의 애정템이 담긴 ‘된다박스 2020’이 판매 오픈 3분만에 완판됐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된다박스’는 미용만화 작가 ‘된다(DOENDA)’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화장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일종의 혜자박스로, 매번 오픈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된다박스 2020’ 역시 완판 행진을 이어 나가며 그 위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된다는 네이버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독보적인 뷰티 컨텐츠와 진정성 있는 리뷰로 탄탄한 구독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미용만화 작가 겸 뷰티 크리에이터다. 특히 된다가 꼽은 ‘사라사템’은 매번 완판 신화를 일으킬 정도로 영향력이 높은 인물이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 이번 ‘된다박스 2020’에는 아베크힐, 아임프롬, 어퓨, 웰라쥬, 피몽쉐, 피카소 프로에잇청담, 헉슬리 등 총 7개의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했다.


판매 오픈 전부터 ‘된다박스 2020’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무조건 대기각, 구성 너무나 혜자파티”, “보자 마자 이건 사야해템”, “아니 이걸 안 살 수가 있습니까? 말도 안 되는 거죠!” 등의 댓글을 남기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된다는 지난 6월 각자의 흐름대로 살아가는 것을 모토로 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도앤다스(DOENDAS)’를 런칭했다. 톤업 선크림인 ‘도앤다스 스킨 커버 선’이 판매 오픈 1시간 30분만에 전량 품절, 추후 진행된 2차 판매 역시 전량 품절 사례를 일으키며 화제를 일으켰다. 3차 입고는 8월 초에 진행될 예정으로 관련 사항은 도앤다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_doendas.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