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 홈쇼핑 4회 연속 완판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 호평 … 누적 판매량도 20만개 돌파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2-17 오후 9:20: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티르티르(TIRTIR)’의 ‘도자기 코어 크림’이 지난 14일 CJ오쇼핑에서 진행된 4차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4회 연속 완판 기록을 세웠다.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은 마치 사우나에서 막 나온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준다는 점에서 일명 ‘사우나크림’, ‘목욕탕크림’이라고 불리며 입소문 난 제품이다. 지난해 말 홈쇼핑 론칭 이후 방송 4회 만에 누적 판매량 약 2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은 하루가 다르게 흔들리는 피부 코어 능력을 바로잡아주는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으로, 피부를 촘촘하게 케어하는 트리펩타이드와 피부 컨디션을 강화하는 마이크로바이옴, 피부 생기 및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이데베논 등을 함유해 피부 코어를 탄력있게 잡아주고 강력한 물광 보습력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피부 친화적인 고보습 포뮬라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더욱 건강한 리얼 보습감을 선사해준다. 멀티 보습 크림으로 얼굴과 목 모두 사용 가능하다. 기존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인 ‘도자기 크림’이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편안하면서 진한 물광 보습을 선사한다면, ‘도자기 코어 크림’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탄력 보습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피부 노화 완화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도자기 코어 크림은 지난해 말 홈쇼핑 론칭 이후 매 방송마다 판매 목표량을 초과 달성하며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덕분에 4차 방송 연속 완판 기록을 이어가게 됐는데, 앞으로 더 좋은 제품력과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