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마이 뷰티 파워' 캠페인 공개

자신만의 아름다움 발견하고 표현하는 힘에 대한 메시지 담아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1-02-18 14:36:4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가 ‘마이 뷰티 파워’라는 슬로건과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정의하고 창조하는 힘에 대해 이야기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마이 뷰티 파워’는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포라 SEA(South East Asia, 세포라 아시아)에 소속된 전 국가에서 커뮤니케이션하는 대대적 캠페인이다. 연령, 성별, 체형, 스타일과 관계 없이 개인의 타고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이를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표현하는 힘에 대해 전달한다.


아름다움은 개인의 내면에 잠들어 있기 때문에 이를 찾아내고 자신만의 것으로 만드는 데에 시간이 소요된다.


세포라는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유대감, 자기애, 자신감 등 다양한 시각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하는 뷰티 파워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모든 사람을 하나로 모아 공동의 뷰티 파워를 통해 지속적으로 아름다움의 세계를 재정의하고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고자 한다. 세포라가 추구하는 자유롭게 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환경과 즐겁고 전문적인 서비스가 이를 뒷받침하고 실현한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 또한 메시지를 충실히 반영했다. 영상은 ‘마이 뷰티 파워는 결코 끝나지 않는다’는 결말과 함께 개인의 다양한 아름다움의 표현에 대한 이야기와 세포라 SEA의 비전을 보여준다. 직원, 뷰티 어드바이저, 업계 선두 주자, 단골 고객 등 공동체의 다양한 구성원과 함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모든 사람의 여정에 함께 할 것을 권한다.


알리아 고기(Alia Gogi) 세포라 아시아 지사장은 새로운 캠페인 출범 전 “세포라는 ‘마이 뷰티 파워’ 캠페인을 통해 내면에 숨겨져 있는 자신감과 힘을 키워줄 수 있도록 폭넓고 모험적인 뷰티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세포라 본사와 SEA 전역 모든 매장은 다양성과 포용의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작년 11월부터 12월까지 기업 전체에 걸쳐 무의식적 편견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무의식적 편견은 인종, 종교, 민족성, 성적 지향, 젠더 정체성 등 다양한 기준에 대해 자신도 모르게 편견과 편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세포라의 기업 교육은 자신에게 무의식적 편견이 있음을 인지하고 변화를 위해 노력해야 함을 일깨움으로써 누구든 편견에서 자유로운 환경 속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는 철학을 보여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