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짱, 태블릿 대기접수 오픈

지금 가입 시 1개월 무료, 평생 할인 프로모션 혜택 제공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2-03 16:55:1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헤어짱 태블릿 대기접수 서비스 [사진제공=와이어트]

[CMN]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짱이 미용실 대기고객 관리에 최적화된 대기접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지난달 25일 밝혔다.


고객이 직접 대기를 접수할 수 있는 서비스인 태블릿 대기접수는 태블릿을 보유하고 있는 헤어짱 사용 매장에서 어디든 사용 가능한 부가서비스로 고객이 쉽게 대기 접수 및 고객등록을 할 수 있어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헤어디자이너들의 현재 대기 고객 및 예약 현황을 파악하고, 디자이너과 메뉴를 선택해 대기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된 내용은 헤어짱 고객관리 프로그램에서 푸시 팝업을 통한 실시간 알림으로 관리자가 확인할 수 있다.


헤어짱 측은 “고가의 키오스크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 서비스로 비용 부담이 없어 매장들의 반응이 좋다”며, “적용 후 실제 고객 응대 시간은 단축되고 서비스의 질은 높아졌다는 평을 듣고 있다”고 밝혔다.

헤어짱 태블릿 대기접수 서비스는 오픈 프로모션으로 현재 부가서비스 가입 첫 달 무료 혜택은 물론, 이후 해지 시까지 매월 1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헤어짱은 헤어, 네일, 에스테틱 등 뷰티숍 1만7천여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뷰티숍 운영 효율을 위해 카카오헤어샵 예약 연동, 카카오톡(알림톡, 마케팅톡) 고객관리, 카카오계정 로그인 연동 등 최적화된 운영 관리 기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