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컬리스킨 '손세빈 모델 발탁' 국내 공략 집중

해외 성과 바탕…국내 백화점 입점, 메이크업 라인업 등 시장 확대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10-19 11:4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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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로지컬리스킨(대표 신은주)이 해외에서의 성과를 인정받고, 본격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2019년 고기능성 화장품 로지컬리스킨을 론칭한 스킨리버스랩은 2016년 노벨상을 수상한 오토파지원리를 기반으로 하는 아쿠아타이드 등 화장품의 원료에 집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유럽과 미주지역 및 동남아 시장 공략에 집중한 결과 글로벌 K바이오 뷰티 업체로 발돋움했다.

유럽과 영국에서의 FDA 등록 절차를 마무리하며, 본격적인 판매를 통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러시아의 경우 63개 도시 117개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며, K뷰티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캐나다와 미주 지역에서도 판매 호조세를 띄며 K바이오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 참가한 ‘2022 말레이시아 코스모뷰티 박람회에서는 제품의 사용감보다 원료에 집중한 K바이오 뷰티 마케팅으로 현장 바이어 거래가 성사되는 쾌거를 이뤘음은 물론, 30분간의 라이브 방송에서 동시 접속자 15백명을 상회하며 준비한 물량 전량이 매진되는 등 인기와 관심을 증명했다.

한편 스킨리버스랩은 로지컬리스킨의 글로벌한 인기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지난 9월 롯데백화점 수원점 입점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적극 나서는 것은 물론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청순한 매력을 선보인 손세빈을 모델로 발탁해 국내 소비자들과 보다 친근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신은주 대표는 론칭 이후 현재까지 원료에 집중한 고품질의 화장품 개발에 집중한 결과 차별화된 이미지를 획득하며, 해외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게 됐다면서 해외에서의 성과를 발판 삼아 앞으로는 국내 시장 확대에 더욱 집중하고 쿠션과 색조 등의 메이크업 라인 확장도 단계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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