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비건 더블 크림 튜브형' 론칭방송서 완판
네이버 라이브서 성과 … 레오제이와 협업 차별화된 제품력 호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3-01-27 오후 1:56:49]
[CMN]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
의 ’
화이트 트러플 더블 모이스처 크림’(
이하 비건 더블크림 튜브형)
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론칭 방송에서 억대 매출을 달성했다.
지난 11
일 달바와 레페리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가 협업해 출시한 ‘
비건 더블크림 튜브형’
론칭 방송은 론칭 약 1
시간 만에 초도물량을 모두 완판하는 성과를 거뒀다.
회사측은 이번 완판은 달바의 제품력과 차별화된 제품력에 대한 충성도 높은 고객,
현재 주목받는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진정성 있게 다가선 점 등이 종합돼 이뤄진 성과라고 밝혔다.
달바의 ‘
비건 더블크림 튜브형’
은 레오제이가 제품 개발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비건 더블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두 가지 제형이 한 제품에 담겨 있어 일명 ‘
반반 크림’
이라는 애칭으로 사랑받았던 제품으로,
달바는 론칭 후 크림을 튜브형으로 만들어달라는 소비자 의견을 빠르게 반영해 이번 ‘
비건 더블크림 튜브형’
을 출시했다.
‘
비건 더블 크림 튜브형’
은 비건 더블크림과 동일한 아쿠아 세럼&
인텐스 크림 2
가지 제형이 튜브 하나에 담긴 고기능 프리미엄 크림으로 특수 제작된 듀얼 튜브에 세럼과 크림이 최적의 비율로 토출돼 덜고,
섞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과 국내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방송 전후 소비자 반응 또한 뜨겁다.
지난 9
일 선 공개된 레오제이 유튜브 영상과 인스타그램의 게시물 댓글에서 “
안그래도 섞어 바르기 귀찮았는데 귀차니즘에게 최고다”, “
이제 양조절에 실패할 일 없겠다”, “
여행용으로 쓰기 편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아끼지 않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