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라네즈가 대표 제품 ‘
네오 쿠션’
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강력한 밀착력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사랑받는 라네즈 네오 쿠션은 지난 2020
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 521
만 개를 기록한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로,
감각적 디자인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
라네즈 NEW
네오 쿠션’
은 밀착력,
커버력을 더욱 높였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50
시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완성하고,
기존 제품 대비 1.5
배 더 강력해진 밀착력으로 찍힘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기존보다 더욱 얇아져 휴대하기 쉽고,
쿠션 퍼프 분실을 막아주는 디자인을 적용해 불편함을 줄였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
마스크 OFF
시대가 되면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매트한 마무리감은 물론 피부 속 촉촉함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며 “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신기술과 스킨케어 성분을 더해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가 편안한 것이 특징”
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24
일 라네즈 네이버 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후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며,
특히 5
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경로에서는 특별한 고객 혜택도 제공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