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프메드, 브랜드 모델 이재욱 팬사인회 개최

국내외 팬들 80명 선정 초청해 만남의 기회 선사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5-31 15:17: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HK이노엔의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가 지난 24일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재욱의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

팬사인회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선물 세트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외 팬들 총 80명을 선정해 초청했다.

열띤 환호 속에 화려한 막을 올린 팬사인회에서 이재욱은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며 한 명 한 명에게 인사를 나누는 한편 Q&A를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그는 팬들과 보다 더 친근하고 진솔하게 소통하기 위해서 노력했으며, 팬들에게 스칼프메드를 직접 홍보하고 사용 후기를 나누는 등 토크를 이어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전했다.

배우 이재욱은 스칼프메드를 통해 팬분들과 좋은 시간을 가져 즐거웠다, “앞으로도 브랜드 모델로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칼프메드 관계자는 국내팬들뿐만 아니라 해외팬들까지도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고 응모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며, 배우 이재욱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스칼프메드는 국내 대표 탈모 및 두피케어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모델인 이재욱 배우와 함께 고객 경험을 증대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0년 국내 첫 런칭한 스칼프메드는 탈모 및 두피케어 시장을 공략하면서 샴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올해 1월에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재욱을 발탁하면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