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 한정판 출시

#겉보속촉 피부 완성…프레즐, 컵케익 등 빵 일러스트 눈길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9-01 11:3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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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은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빵처럼 겉보속촉(겉은 보송, 속은 촉촉) 피부를 완성해 주는 라네즈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운데이션의 공통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핑크빛 아이보리 색상의 라네즈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운데이션 2종 제품을 각각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구성했으며 각 제품에는 크루아상, 프레즐, 컵케익 일러스트를 담았다.

네오 쿠션 베이커리 에디션은 제품 본품과 리필, 휴대전화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네오 파운데이션 베이커리 에디션을 구매하면 본품과 함께 프레즐, 컵케익 모양의 퍼프 2종을 받을 수 있다. 91일에는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빵집을 추천하는 라이브 방송에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라네즈 네오 쿠션2020년 출시 이후 국내외 누적 판매 521만 개를 기록한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다. 특히 지난 5월 리뉴얼 출시한 2세대 네오 쿠션은 초미세 파우더 입자와 파우더 분산 기술로 피부에 더 얇고 균일하게 밀착해 발림성과 커버력이 우수하다.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등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겉은 매트하지만 피부 속을 촉촉하게 해준다.

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은 초미세 입자가 촘촘하게 피부에 밀착돼 답답함 없이 보송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크닝 없이 화사한 컬러가 48시간 무너짐 없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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