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비건 선크림’ 올영 런칭하자마자 억대 매출
비건 톤업 선크림 이어 신제품 비건퍼플 선크림도 대세 입증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2-07 19:20:40]
[CMN]
달바는 신제품 ‘
워터풀 톤업 선크림 퍼플’
이 올리브영 런칭과 동시에 약 5
천 개 이상 판매되며 억대 매출을 달성,
대세 ‘
비건 선크림’
다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이 핑크빛 글로우 톤업 광채로 인기를 모으며 지난 12
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썬케어 부문 MD’s Pick
을 수상한 가운데,
기세를 이어 톤업 선크림 라인의 보라빛 제형이 특징인 ‘
비건 퍼플 선크림’
을 출시한 것으로 보인다.
비건 퍼플 선크림은 보색 효과를 통해 칙칙하고 노란 피부를 화사한 피부로 보정해 주는 보라빛 톤업 선크림이다.
산뜻하고 투명한 퍼플 톤업으로 가볍게 발려 피부에 답답하지 않고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맑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핑크 톤업보다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건성 피부에게는 핑크 톤업,
지성피부에게는 퍼플 톤업을 추천한다.
달바의 베스트셀러인 ‘
비건 톤업 선크림’
역시 2023
년 상반기 화해 기능성 어워드 미백/
주름/
자외선 기능성화장품 선크림/
로션 1
위에 이어 올해도 2024
년 1
월 4
주차 화해 랭킹 선크림/
로션 톤업 부문에서 1
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으로 주목받은 것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한인기를 끌고 있다.
강새롬 달바 매니저는 “
핑크빛 톤업 선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탄생한 톤업 라인 신제품 비건 퍼플 선크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줘서 감사하다.
소량씩 도포하여 원하는 밝기로 레이어링 해서 바르면 내 피부에 맞는 맑고 투명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며, “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귀 기울이고 달바만의 독보적인 제품력을 통해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