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년 전통의 스위스 발몽 카톡 선물하기 입점

고객 체험 키트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 진행 계획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06 16:11: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스위스 럭셔리 셀룰라 스킨케어 발몽(VALMONT)3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발몽은 건강한 피부가 최고의 아름다움이라는 확고한 신념 아래 118년 전통을 이어온 세계적인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는 스위스의 고품질 천연 자원, 차별화된 스킨케어 노하우, 최첨단 기술력을 접목한 발몽 제품은 즉각적이면서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연예인, 뷰티 전문가들의 찐템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대표 아이템인 프라임 리뉴잉 팩, 리스토링 퍼펙션 등의 인기에 힘입어 발몽은 20233개의 백화점 매장을 오픈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에 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소중한 사람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몰 럭셔리 뷰티템으로서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하프 사이즈, 기프팅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발몽은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여 전 구매 고객에게 리뉴잉 팩 체험 키트 및 기프트 쇼핑백을 증정하는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