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면세점 신규 입점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 소비자 겨냥 브랜드 입지 강화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13 오전 7:57:48]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
힐어스(Heal us)’
가 온·
오프라인 면세점에 신규 입점하며 국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선다.
힐어스는 론칭 3
달 만에 인천공항,
제주공항 면세점 6
개 매장을 포함해 주요 온·
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을 확정했다.
면세점 입점 제품은 ▲숨결 쿠션 글로우 ▲숨결 파운데이션 글로우 ▲숨결 컨실러 팔레트 등 힐어스의 첫 번째 컬렉션인 ‘
숨결 글로우’ 3
종이다.
‘
숨결 쿠션 글로우’
는 구독자 62
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
디어제리’
와 공동 개발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론칭 2
일 만에 국내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2
월 진행된 일본의 대표 이커머스 채널 큐텐(Qoo10)
의 대규모 행사인 ‘
프리메가와리’
에서도 론칭 첫 날 실시간 뷰티 랭킹 2
위에 등극하는 등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힐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면세점은 ▲롯데면세점 제주공항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1, T2
점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 T2
점 등 공항 면세점 6
개 매장을 포함하여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부산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본점 등 시내 면세점 4
개점이다.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등 온라인 면세점 3
사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
더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이 ‘
힐어스’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라며 온·
오프라인 면세점 입점을 결정했다”
며 “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로서의 인지도를 구축하기 위한 힐어스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
힐어스(Heal us)’
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스킨케어 브랜드인 닥터지,
비비드로우에 이어 최초로 선보인 메이크업 브랜드다. ‘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
을 콘셉트로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을 통해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