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색조라인 올리브영 첫 입점…소비자 접점 확대
인기 블러셔 3종 매출 전년 동기 대비 82% 성장 달성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04 10:57:47]
[CMN]
에이블씨엔씨(
대표 신유정)
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
가 인기 블러셔 3
종을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고 색조 부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이번 입점은 최근 1020
세대 사이에서 어퓨의 색조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며 성사됐다는 설명이다.
어퓨가 올리브영에서 ‘
마데카소사이드 시카’
기초 라인을 선보인 이후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어퓨는 최근 다이소에서 히트한 ‘
더퓨어 캔디’
라인의 인기가 다른 색조 품목의 성장까지 견인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어퓨 블러셔 주요 3
개 품목의 매출은 올해 1~4
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82%
성장했다.
특히 ‘
어퓨 과즙팡 워터 블러셔’
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186%
증가했다.
이번에 올리브영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어퓨의 베스트셀러 블러셔 3
종이다. ‘
어퓨 파스텔 블러셔’
는 가루 날림 없이 고운 입자로 생기 있는 볼을 연출하며,
부드러운 세범 파우더를 함유해 지속력이 뛰어나다. ‘
과즙팡 워터 블러셔’
는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눈,
볼,
입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제품이다. ‘
과즙팡 젤리 블러셔’
는 젤리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어퓨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6
월 7
일부터 10
일까지 신제품 ‘
워터락 피니셔’
를 포함해 어퓨 브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어퓨는 올리브영 입점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브랜드 앰버서더 다현의 신규 화보를 공개하며 색조 부문 마케팅을 강화한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
어퓨의 메이크업 제품이 1020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올리브영 입점으로 2030
세대와 외국인 관광객 등으로 소비자 저변을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라며 “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어퓨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알려 나가겠다”
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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