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20
여 년 만에 최초로 진행한 단독 팝업스토어에 2
주간 약 1
만 6
천 명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지난 11
일 밝혔다.
지난 5
월 25
일부터 6
월 7
일까지 2
주간 성수에서 진행된 닥터지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오픈 하루 만에 조기 마감되는 등 오픈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
피부를 넘어 모두의 건강한 삶’
을 응원하는 닥터지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팝업스토어는 닥터지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 체험은 물론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돌아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감정,
치유,
공감을 주제로 한 다양한 미션과 닥터지와 감정 연계 소스를 활용한 감정 키링 만들기가 큰 인기를 얻으며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그 결과 팝업스토어가 운영된 2
주 동안 일 평균 1
천 명이 넘는 국내외 소비자가 방문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올해 하반기 일본에서도 닥터지 브랜드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
닥터지는 현재 일본 3
대 버라이어티샵인 로프트(LOFT),
핸즈(HANDS)
를 비롯해 프라자,
이온몰,
아인즈앤토르페,
마츠모토 키요시 등 약 3,400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적극적인 현지 공략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일본 4
대 오픈마켓 쇼핑몰로 꼽히는 ‘
큐텐 재팬(Qoo10 Japen)’
과 ‘
라쿠텐(Rakuten)’
등의 온라인 채널에도 입점해 매년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신양희 글로벌사업본부장은 “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지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고운세상코스메틱과 직원들이 소비자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가치를 알릴 수 있었던 기회가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라며 “
앞으로도 피부를 넘어 내면까지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닥터지의 진심을 국내외에 전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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