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 들어선 ‘에센허브 타운’

에센허브, 2월 한 달간 팝업스토어 운영 다양한 체험 제공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2-20 오전 10:38: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선보이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가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2층에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피부가 편안해지는 에센허브 타운’을 컨셉으로 트러블(자극, 과다 피지, 유분 등으로 인한 트러블에 한함) 고민이 있는 피부를 위해 에센허브 티트리 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티트리 제품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외부에는 티트리 성분이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이라는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조형물과 거울을 배치해 시선을 끌며, 내부에는 제품 테스트 존과 영상 콘텐츠를 마련해 방문객들이 에센허브 타운에서 펼쳐지는 스토리와 티트리 라인 제품의 효능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티트리 진정 크림은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티트리 오일은 1+1 한정 기획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이 팝업존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에센허브 티트리 라인 제품 샘플을 증정한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계절과 상관없이 트러블 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에센허브의 티트리 라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자연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오프라인 채널과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